실시간 뉴스


'추사랑 엄마' 야노시호, 'KBS 연예대상' 시상자 참석


지난해 추사랑-추성훈에 이어 야노 시호 시상자로 나서

[정병근기자] 일본의 톱모델이자 추사랑의 엄마 야노 시호가 '2014 KBS 연예대상'의 시상자로 나선다.

'2014 KBS 연예대상' 측은 24일 "야노 시호가 27일 시상식에서 시상자로 참석한다"고 밝혔다. 야노 시호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의 아내이자 추사랑의 엄마로 가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야노 시호는 일본 톱모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야노 시호는 일본에서 시호(SHIHO)라는 예명으로 90년대 중반부터 각종 CF와 TV프로그램, 런웨이에서 활동하고 있는 톱모델. 최근 한국에서도 모델로 활동하며 30대 후반이라는 나이를 무색하게 하는 꿀 피부와 각선미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급부상했다.

지난해 'KBS 2013 연예대상'에서는 야노 시호의 딸인 추사랑이 아빠 추성훈과 함께 시상자로 나서 팬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지난해 객석에서 휴대전화로 기념촬영을 하던 야노 시호가 올해 톱 모델의 포스를 자랑하며 시상자로 나서게 됐다.

'KBS 연예대상'측은 "야노 시호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출연자이기도 하지만, 모델로서도 최고의 위치에 있는 만큼 시상자로 손색이 없다고 생각해 섭외했다"며 "올해는 추사랑이 엄마의 기념 촬영을 해줘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사랑 엄마' 야노시호, 'KBS 연예대상' 시상자 참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