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든크로스', 주말에 전편 재방송…'골크 입문' 돕는다


26일 낮 12시10분, 27일 오전 11시50분 잇따라 선봬

[김양수기자] '골든 크로스'가 이번 주말 4회 연속 재방송된다.

KBS 2TV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극본 유현미, 연출 홍석구)는 현재까지 총 4회까지 전파를 탔다. 이런 가운데 KBS측은 26일 토요일 낮 12시10분부터 1, 2회를, 27일 일요일엔 오전 11시50분부터 3, 4회를 전편 선보일 예정이다.

'골든 크로스'는 우리나라 상위 0.001%의 경제를 움직이는 비밀 클럽 '골든 크로스'를 배경으로 이들의 음모에 휩쓸린 한 남자의 복수와 욕망을 그린 탐욕 복수극. 첫 방송 이후 빠른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영화 같은 연출력으로 '흡입력 드라마'라 불리고 있는 상황.

이번 연속 재방송은 아직 '골든 크로스'를 보지 못한 시청자들에게는 '골든 크로스 입문'을 돕는 가이드라인인 동시에 열혈 시청자들에게는 명장면들을 복습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극악무도한 악역 연기로 차원이 다른 '악의 품격'을 선보이는 정보석과 권력에 의해 가정이 파탄난 한 청년의 울분을 온 몸으로 토해내는 김강우의 연기열전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골든 크로스'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크로스', 주말에 전편 재방송…'골크 입문' 돕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