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맨', 추블리 부녀의 특별한 48시간…추사랑 폭풍성장


'슈퍼맨' 3주년 특집…개국공신 추블리 돌아왔다

[이미영기자] '추블리 부녀' 추성훈과 추사랑 추블리 부녀가 8개월 만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떴다.

13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56회에서는 3주년 특집 2탄 '사랑한 만큼 사랑이 쌓인다'가 방송된다. 지난주 추성훈, 사랑 부녀가 3주년을 맞은 '슈퍼맨'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을 찾은 데 이어 이번 주에는 추블리 부녀의 특별한 48시간이 펼쳐질 예정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추성훈-사랑 추블리 부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원년 멤버이자 개국공신으로 지난 3월 하차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에 추성훈-사랑 추블리 부녀가 시청자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해 하차 8개월 만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합류한다. 특히 지난 회에서 사랑이 "'슈퍼맨' 다시 하고 싶어"라고 고백한 바 있어 추블리 부녀의 '슈퍼맨' 재출연에 기대가 모인다.

이날 사랑은 '슈퍼맨' 촬영 소식에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랑은 카메라를 목격하곤 눈을 토끼처럼 동그랗게 키우곤 연신 환호성을 질렀고, 이휘재와 서언, 서준의 춤까지 따라 하며 기쁜 마음을 거침없이 표출해 추성훈을 폭소케 했다.

폭풍 성장한 사랑의 모습도 공개된다. 이날 사랑은 홀로 고난도 심부름에 도전에 나서는가 하면 일취월장한 한국말과 함께 남다른 근력을 자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56회는 오늘(1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맨', 추블리 부녀의 특별한 48시간…추사랑 폭풍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