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형' 도경수 "조정석, 내 연기 이상형"


조정석 "도경수, 훗날 성장이 기대되는 배우"

[권혜림기자] 배우 도경수가 조정석을 '연기 이상형'으로 꼽으며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형'(감독 권수경, 제작 초이스컷픽쳐스)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권수경 감독과 배우 조정석, 도경수(디오), 박신혜가 참석했다.

영화는 사기전과 10범 형 두식(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 선수 동생 두영(도경수 분),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다.

이번 영화에서 조정석과 형제 역을 연기하며 강렬한 첫 호흡을 나눈 도경수는 '연기 이상형'으로 조정석을 꼽았다.

그는 "내 연기 이상형이 왜 조정석이냐 하면, 평소 진중하고 차분하시지만 연기할 땐 정말 닮고 싶은 유머가 있기 때문"이라며 "내게 그런 면이 없다. 연기하면서는 조정석 형의 연기를 너무 닮고 싶더라"고 알렸다.

이에 조정석은 "도경수는 겸손하게 말했지만, 도경수의 영화와 드라마 속 연기를 보며 같이 작업해 온 내가 볼 때 (가지고 있는 것이) 너무 많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렇게 겸손한 것도 좋지만, 내가 그 가능성과 느낌을 끄집어내보라고 종종 이야기했다"며 "분명히 엄청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정석은 "어느 인터뷰에서도 이야기했는데 도경수가 정말 기대된다"며 "훗날 얼만큼 성장할지 앞으로가 너무 기대된다. '제2의 조정석'이 되면 안되고 도경수로 잘 되면 좋겠다"고 답했다.

영화는 오는 11월3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형' 도경수 "조정석, 내 연기 이상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