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형' 박신혜 "조정석과 멜로, 꼭 해보고 싶다"


"조정석, 진지한 모습 멋지더라"

[권혜림기자] 배우 박신혜가 조정석과 멜로 연기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

2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형'(감독 권수경, 제작 초이스컷픽쳐스)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권수경 감독과 배우 조정석, 도경수(디오), 박신혜가 참석했다.

영화는 사기전과 10범 형 두식(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유도 선수 동생 두영(도경수 분),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다.

극 중 두영의 유도 코치 수현 역을 연기한 박신혜는 이번 작품을 통해 조정석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 박신혜는 영화 현장에서 조정석의 애드리브와 순발력을 보며 많은 것을 배웠다고 강조하며 차후 그와 멜로를 연기하고 싶다는 바람을 알렸다.

박신혜는 "내가 애드리브, 코믹에 약하다"며 "드라마에서 진지한 모습을 많이 보이기도 했다"고 답헀다. 이어 "처음 만날 때 놀란 것이 조정석 오빠가 진지하다는 것이었다"며 "그 모습이 멋있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현장에서 연기하는 것을 보며 나도 조정석 오빠처럼 여유를 가지고 순발력있게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며 "영화에선 다투고 싸우는데 기회가 된다면 꼭 한 번 멜로를 해보고 싶다. 정말 이번 영화에서 우리를 '하드 캐리'해줬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에 조정석은 "그 멜로 받고 제 마음도 더한다"는 재치있는 멘트로 화답했다.

영화는 오는 11월30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형' 박신혜 "조정석과 멜로, 꼭 해보고 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