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HE K2' 지창욱 "목에 담 왔다…다시는 액션 하지 않을 것"


"지금껏 한 작품 중 가장 어려워"

[이미영기자] 배우 지창욱이 두 번 다시 액션 드라마는 하지 않겠다고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창욱은 20일 오전 서울 논현동 서울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새 금토드라마 'THE K2'(더케이투, 극본 장혁린 연출 곽정환 성용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지창욱은 전쟁 용병 출신의 JSS 특수 경호원 김제하로 분한다. 베일에 싸인 과거를 간직한 채 최유진(송윤아 분)의 눈에 띄어 경호원이 된 남자로 고난도 액션 연기를 펼치며 거친 남자의 면모를 선보일 전망이다.

지창욱은 이날 "목에 담이 와서 돌리기도 힘들다"라며 "다시는 액션을 하지 않겠다고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은 작품이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창욱은 "보디가드 액션이라고 하지만 저는 이 드라마를 액션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저희 드라마는 인물 간의 관계가 재미있는 드라마다. '지금 몸은 힘들지만 회차가 지나갈 수록 몸은 편해지겠지'라고 생각하며 하루하루 견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지금까지 한 작품 중 가장 어려운 작품"이라고 덧붙여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파트너 윤아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감도 드러냈다.

지창욱은 ""윤아와 호흡이 너무 좋다. 현장에서 작품에 대해 많이 이야기를 하면서 조금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많이 보냈던 것 같다. 현장에서 호흡이 잘 맞다. 이야기를 해본 결과 연기에 관해서 집착이 많고 고민이 많은 친구더라. 믿고 할 수 있는 파트너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tvN 새 금토드라마 'THE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김제하(지창욱 분)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최유진(송윤아 분),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고안나(윤아 분)의 이야기를 그린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리셋'과 '용팔이' 등을 쓴 장혁린 작가와 드라마 '추노', '빠스껫 볼' 등을 연출한 곽정환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THE K2'는 오는 23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HE K2' 지창욱 "목에 담 왔다…다시는 액션 하지 않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