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항가는 길' 이상윤, 감성멜로에 빠질 시간


제작진 "이상윤, 진중함과 유쾌함 넘나드는 배우"

[김양수기자] 배우 이상윤이 '공항가는 길'로 또한번 환상의 멜로를 예고했다.

이상윤은 2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공항가는 길'(극본 이숙연 연출 김철규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에서 남자 주인공 서도우(이상윤 분) 역을 맡아 시청자와 마주한다. 이상윤은 이번 작품을 통해 '완벽남'의 매력은 물론, 깊이 있는 멜로 감성을 전할 예정.

극중 서도우는 건축학과 강사로서, 훈훈한 외모와 반듯한 성격을 지닌 남자이다. 어떤 상황에서든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는 따뜻한 마음씨, 자신의 일에 대한 뜨거운 열정까지 가진 멋지고 완벽한 남자다.

여기에 '감성 장인' 김철규 감독-이숙연 작가의 마법은 이상윤의 색채를 한층 깊이 있게 만들어 줄 예정. 이숙연 작가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대사, 인물의 심리를 섬세하게 담아내는 김철규 감독의 감성 연출이 배우 이상윤과 만났을 때 불러 일으킬 시너지 효과가 기대를 모은다.

'공항가는 길' 제작진은 "이상윤은 진중함과 유쾌함을 넘나들 수 있는 배우다. 또 높은 호감도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배우이기도 하다. 이 같은 이상윤만의 장점은 '공항가는 길'에서도 고스란히 빛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공항가는 길'은 인생의 두 번째 사춘기를 겪는 두 남녀를 통해 공감과 위로, 궁극의 사랑을 보여줄 감성멜로 드라마다. 21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항가는 길' 이상윤, 감성멜로에 빠질 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