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르미' 박보검, 천재 바둑기사의 완벽한 변신 '성공적'


박보검-김유정의 풋풋, 잔망스러운 케미 기대 모아져

[김양수기자] 배우 박보검이 허술한듯 능청스럽고 완벽한듯 능글맞은 왕세자로 완벽 변신했다.

22일 밤 10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극본 김민정 임예진 연출 김성윤 백상훈 제작 구르미그린달빛 문전사, KBS미디어)이 첫 방송됐다.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 불가 궁중 로맨스. 제1장 '달빛 인연'에서는 츤데레 왕세자 이영(박보검 분)과 남장여자 홍라온(김유정 분)의 설레는 첫 만남이 그려졌다.

1회에서 운종가에서 돈을 받고 연애상담을 해주는 여심전문가 홍라온은 그동안 연서를 대신 써줬던 정도령의 부탁에 연락 온 처자를 대신 만나러 나갔다. 돈만 준다면 뭐든 불사하는 라온은 '화초서생' 이영을 만나 악연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라온은 구덩이에 빠진 이영을 놔두고 떠나며 "다시 만나면 서생이 하라는 대로 다 하리라. 개가 되라면 그리 하리라"고 약속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궁궐에서 왕세자와 내시로 재회한 두 사람이 악연을 뛰어넘는 인연을 그려갈 것임을 예고했다. 이영은 라온에게 "반갑다 멍멍아"라며 씨익 미소지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이날 박보검은 '응답하라 1988'의 천재 바둑기사 최택을 벗고 츤데레 매력의 왕세자로 모습을 덧입는데 성공했다. 진지함과 완벽함 속에 숨겨진 능글맞고 개구진 매력을 드러내며 향후 드라마에서 보여줄 그의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박보검이 김유정과 그려낼 풋풋하고 잔망스러운 케미에 기대가 모인다. 전작 '응팔'에서 혜리 바라기로 등장했던 그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떤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르미' 박보검, 천재 바둑기사의 완벽한 변신 '성공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