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고은 前소속사 장인엔터 "함께 한 5년 행복했다"(입장 전문)


"김고은, 더 멋진 배우로 성장하도록 늘 응원할 것"

[권혜림기자] 장인엔터테인먼트가 배우 김고은과의 계약 만료 사실을 알리며 전 매니지먼트사로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16일 김고은의 전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고은과 지난 15일 부터 전속계약이 만료됐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새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서 배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2년 개봉한 데뷔작 '은교' 당시부터 김고은과 함께 해 오며 신인 김고은을 충무로 최고의 20대 배우로 발돋움하게 도왔던 매니지먼트사다. 재계약은 하지 않았지만 "그동안 김고은 배우와 함께 했던 좋은 날들을 추억으로 간직하며 앞으로 김고은 배우의 앞날과 멋진 배우로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5년동안 멋진 배우로 거듭날 수 있어서 저희 회사 또한 너무나 행복했고 감사했다"며 "앞으로도 전과 같이 늘 응원 하겠다. 여러분 모두 저희와 같이 응원해주시고 더욱 더 사랑해주시기 바라겠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고은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통해 영화 '차이나타운'에서 함께 연기를 펼쳤던 배우 김혜수, '성난 변호사'에서 호흡을 나눴던 이선균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이들 외에도 송강호, 신하균, 이성민, 전혜진 등 쟁쟁한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이하 장인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장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부터 지금 까지 함께한 배우 김고은과 2016년 8월 15일 날짜로 계약이 종료 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데뷔 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왔던 배우 김고은과 이젠 더 이상 함께 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동안 김고은 배우와 함께 했던 좋은 날들을 추억으로 간직하며 앞으로 김고은 배우의 앞날과 멋진 배우로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늘 응원하겠습니다.

5년동안 멋진 배우로 거듭날 수 있어서 저희 회사 또한 너무나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전과 같이 늘 응원 하겠습니다. 여러분 모두 저희와 같이 응원해주시고 더욱 더 사랑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저희 장인 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배우 김고은 처럼 멋진 배우들을 계속해서 양성 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겠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장인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연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활동을 할수있는 배우를 양성하는 회사로 거듭 날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장인 엔터테인먼트는 지속적으로 극단 장인과 함께 창작뮤지컬 및 연극 개발에 힘을 쏟을 것입니다.

창작 뮤지컬과 좋은 연극(공연)으로 재능과 열정이 넘치는 많은 배우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할것이고, 좋은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세계로 뻗어 나갈수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로 양성하는 노력을 계속적으로 해 나가겠습니다.

저희 장인 엔터테인먼트를 앞으로도 늘 응원해 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고은 前소속사 장인엔터 "함께 한 5년 행복했다"(입장 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