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마이걸, 상큼 컴백 통했다…여름 대전 깜짝 복병?


'내 얘길 들어봐', 데뷔 이후 최고 진입 성적

[이미영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이 여름 걸그룹 대전에서 '깜짝 복병'으로 떠올랐다.

오마이걸의 신곡 '내 얘길 들어봐'는 1일 0시 공개되자마자 멜론 9위, 엠넷뮤직 2위, 네이버 2위, 지니 4위, 올레뮤직 5위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현아의 '어때?'와 같은 날 발매된 '내 얘길 들어봐'의 깜짝 선전이다.

또한 수록곡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거짓말도 보여요', '쥬뗌므' 등 수록곡도 전부 차트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음원 진입 성적은 그동안 발매한 오마이걸의 앨범들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다. 꾸준히 상승세를 타고 있는 오마이걸의 성장을 극적으로 보여주고 있어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오마이걸의 '내 얘길 들어봐'는 16년 전에 발표한 걸그룹 '파파야'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시원한 레게느낌과 쉬운 멜로디라인 위에 힙합 비트와 파워풀한 사운드를 2016년 여름에 맞게 완성시켰다. 상큼하고 청량한 멤버들의 매력이 노래의 분위기와 잘 맞아떨어졌다.

특히 스컬&하하의 피처링 지원사격으로 여름에 맞는 자유로운 레게의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1일 새 앨범 '썸머 스페셜(SUMMER SPECIAL)'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마이걸, 상큼 컴백 통했다…여름 대전 깜짝 복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