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모랜드' 이단옆차기·라이머 "현재보다 가능성"


22일 첫 방송, 이단옆차기 라이머 신사동호랭이 심사위원

[정병근기자] 이단옆차기와 라이머가 '모모랜드를 찾아서' 심사기준으로 '성장 가능성'을 꼽았다.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엠넷 '모모랜드를 찾아서'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심사위원으로 프로그램에 합류한 라이머는 "잠깐의 모자람보다는 얼마나 좋은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을 지를 보게 될 거 같다"고 밝혔다.

그는 "아티스트를 오랜 시간 곁에 두고 일을 하다 보니 지금 당장 어떤 것을 잘할 수 있는 것보다는 어떤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는 지가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며 "어느 정도로 성장할 수 있느냐가 중요하다"고 했다.

라이머와 함께 심사위원을 맡은 이단옆차기는 "미션을 통해서 가능성, 재능에 대해 판가름하는 요소들이 있다. 우리의 주관적인 것과 국민투표와 함께 결합을 해 어떻게 떨어질지 모르는 상황이긴 하다"며 "무엇을 잘하는 것 이상으로 가능성을 열어놓을 것"이라고 했다.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더블킥컴퍼니 소속 10인의 연습생들이 데뷔를 목표로 한 여정을 담아낸다. 이 과정에서 예비 모모랜드의 무대와 심사위원 이단옆차기, 라이머, 신사동호랭이의 혹독한 평가 과정, 그리고 연습생들의 꾸미지 않은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모모랜드를 찾아서'는 9부작으로 오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1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모랜드' 이단옆차기·라이머 "현재보다 가능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