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건모·김제동·허지웅, SBS 파일럿 '미운우리새끼' 출연


6월 말 방송 예정

[정병근기자] 김건모, 김제동, 허지웅이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 측은 14일 "김건모, 김제동, 허지웅이 엄마들과 함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미운우리새끼'는 다 큰 아들을 둔 엄마들이 세월을 뛰어넘어 다시 쓰는, 특별한 육아일기를 담는다.

김건모, 김제동, 허지웅은 각자 생후 581개월, 508개월, 438개월의 나이로 엄마들에게는 아직도 애기 같은 철부지 아들들이다. '미운우리새끼'는 세 남자의 생생한 일상과 함께 이들을 지켜보는 엄마들의 리얼한 반응과 진솔한 심경을 함께 그려낼 예정이다.

김건모는 '술 마시는 일곱 살 철부지'로, 라이브 토크쇼의 1인자 김제동은 '서래마을 오지라퍼'로, 날카롭고 직설적인 화법으로 예능을 평정한 허지웅은 '섹시한 뇌섹남'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운우리새끼' 측은 "엄마들에게 자식은 항상 아이 같은 존재다.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엄마들이 세월을 뛰어넘어 다시 쓰는 생생한 육아일기로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면서 "리얼한 세 남자의 일상과 함께 이들의 화려한 입담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6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건모·김제동·허지웅, SBS 파일럿 '미운우리새끼'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