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스케7' 우승자 케빈오, '디마프' OST 첫 주자


14일 '베이비 블루' 공개…고현정-조인성 러브신 삽입

[이미영기자] '슈퍼스타K' 시즌 7 우승자인 케빈 오가 첫 공식 활동에 나선다.

케빈오는 13일 첫방송 되는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 연출)의 첫 번째 OST 가수로 낙점됐다. 그가 가창한 신곡 '베이비 블루(Baby Blue)'는 첫방송 후인 14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마프'의 첫 번째 OST '베이비 블루(Baby Blue)'는 1960~70년대 미국에서 큰 부흥을 일으키며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던 포크(Modern Folk) 장르 계열의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를 3핑거 주법(쓰리핑거 주법)으로 연주하여 빈티지한 사운드를 연출해냈으며, 여기에 케빈 오의 세련된 보컬이 더해져 아스라한 청춘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곡으로 완성됐다.

'디마프'가 청년부터 중장년 세대의 이야기들이 골고루 담겨있는 만큼, '베이비 블루(Baby Blue)' 역시 세대와 시대를 넘어 사랑 받고 있는 포크 장르를 채택해 전 세대들에게 공감의 메시지를 건넬 예정이다.

또한 '베이비 블루(Baby Blue)'는 러브라인을 예고한 고현정과 조인성의 등장신에 삽입돼 기대를 모은다.

'디마프'는 노희경 작가의 2년만의 신작으로 사전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고현정을 비롯해 신구, 김영옥, 김혜자, 나문희, 주현, 윤여정, 박원숙, 고두심 등이 출연한다. 13일 밤 8시 30분에 첫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스케7' 우승자 케빈오, '디마프' OST 첫 주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