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옥중화' 진세연 "이영애·한효주와 비교? 멋있는 매력 있다"


"이병훈 감독과 작업 해보고 싶었다, 잘 이끌어갈 것"

[이미영기자] '옥중화' 진세연이 '대장금' 이영애, '동이' 한효주와는 차별화된 인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진세연은 2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사옥에서 열린 MBC 주말기획드라마 '옥중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드라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진세연의 안방극장 컴백은 SBS '닥터 이방인' 이후 약 2년 만이다. 이병훈 감독은 '대장금'의 이영애, '동이'의 한효주에 이어 '옥중화'의 히로인으로 진세연을 택했다.

진세연은 극중 감옥에서 태어난 주인공 옥녀로 출연한다. 옥녀는 오늘날의 변호사제도인 '외지부'를 배경삼아 억울한 백성을 위해 대변인 역할을 맡는다.

진세연은 "이병훈 감독, 최완규 작가 작품이기도 하고 꼭 사극을 해보고 싶었다. 언제 이 작품을 해볼 수 있을까 싶었고 작품을 하면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으려고 한다. 모두와 함께 작품을 잘 이끌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영애, 한효주에 이어 여성을 전면에 내세운 사극의 주인공이 되며 전작의 배우들과 비교를 피할 수 없게 됐다.

진세연은 "부담이 안 될 수는 없다. 옥녀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것을 생각했다. 옥녀가 액션도 잘 하고 무술도 잘 한다. 초반에 액션으로 멋진 모습을 잘 보여줄 예정이다. 전작들과 다른게 있다면 멋있는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옥중화'는 '결혼계약' 후속으로 오는 30일 첫방송 되며, 이에 앞서 스페셜 방송 '옥중화 특별한 이야기'를 27일 오후 9시30분 편성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중화' 진세연 "이영애·한효주와 비교? 멋있는 매력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