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프로듀스101' 가희 "외모도 갖춰야 할 요소"


22일 첫 방송

[정병근기자] 가수 가희가 외모와 실력 모두 중요하다고 했다.

21일 서울 여의도 63시티 컨벤션센터에서 걸그룹 육성 프로젝트 '프로듀스101'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자진 하차한 3명을 제외한 연습생 98명 전원과 대표 프로듀서 장근석을 비롯해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가희, 래퍼 치타, 안무가 배윤정 등 트레이너 군단이 참석했다.

가희는 "우리나라 시청자 분들의 수준이 굉장히 높아져서 실력이 향상될 수 있는 말씀들을 많이 해주시기 때문에 외모만 보고 판단을 하지는 않으실 것 같다. 듣는 귀와 보는 눈이 많이 높아져서 실력도 판단해주실 거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외모도 가수가 되기 위해 기본으로 갖춰야하는 기본자세라고 생각한다. 외모가 뛰어난데 실력이 없는 친구들은 최대한으로 노력해서 실력을 향상시키도록 하는 게 우리 역할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트레이닝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프로듀스101'은 국내 46개 기획사에서 모인 101명의 여자 연습생들이 참가한 초대형 프로젝트로 합숙 등 다양한 미션을 거쳐 최종 11명 최종 멤버를 선발, 1년간 CJ E&M과 계약 후 걸그룹으로 활동하게 되는 프로그램이다. 11부작으로 오는 22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듀스101' 가희 "외모도 갖춰야 할 요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