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지&백현 '드림', 2주 연속 가온차트 1위 '5관왕'


디지털종합 다운로드 스트리밍 앨범 소셜차트 1위

[정병근기자] 수지와 백현이 부른 '드림'이 2주 연속 가온차트 1위를 차지했다.

21일 한국공인음악차트 가온차트 측에 따르면 3주차(2016.01.10.~2016.01.16)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와 다운로드차트, 스트리밍차트, 앨범차트, 소셜차트에서 미쓰에이의 수지와 엑소의 백현이 함께 부른 '드림'이 1위에 올랐다. 5관왕이다.

수지와 백현의 '드림'은 국내 대표 프로듀서 박근태와 미국과 유럽 기반의 프로덕션 '디자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최진석이 공동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한 곡으로 재즈와 네오-소울(Neo-Soul) 기반의 팝 알앤비다.

이제 막 사랑에 빠진 풋풋한 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달콤한 러브송이며 지난 7일 발매 이후 정상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특히 이번 협업은 박근태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기획한 프로젝트로, 대형 기획사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아이돌 수지와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아이돌 백현의 만남이란 점에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3주차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 톱5는 2위 케이윌의 '니가 하면 로맨스'(Feat. 다비치), 3위 개리의 '또 하루'(Feat. 개코), 4위 이적의 '걱정말아요 그대(응답하라 1988 ost. part 2)', 5위 오혁의 '소녀(응답하라 1998 ost. part 3)' 순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지&백현 '드림', 2주 연속 가온차트 1위 '5관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