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2015 MAMA'서 컴백 무대 '대세돌 위엄'


30일 새 미니앨범 '환양연화 pt.2' 무대 공개

[이미영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12월 2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컴백 첫 방송 무대를 펼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4일 "방탄소년단이 오는 30일 발매되는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 컴백 첫 방송을 MAMA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마카오, 싱가포르, 홍콩 등에서 개최되고 있는 MAMA는 한국 뿐 아니라 성룡, 곽부성, 왕리홍, 알란탐 등 아시아는 물론 스티비 원더, 존레전드, 닥터드레 등 영미권 아티스트들까지 참여하며 전세계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대규모 시상식이다.

이처럼 큰 무대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는 만큼 방탄소년단은 그 동안 새 앨범을 위해 준비한 모든 역량을 마음껏 쏟아내겠다는 각오다.

특유의 칼군무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화양연화 pt.2'에서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 지 팬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네이버 V앱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이번 홍콩 MAMA에서도 무대 뒤 현장을 생생한 스팟라이브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 '2015 BTS LIVE-화양연화 on stage'를 갖고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앨범은 30일 자정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2015 MAMA'서 컴백 무대 '대세돌 위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