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나영석PD "차승원·유해진 출연? 당연한 일"


'차줌마' 차승원-'참바다' 유해진이 돌아온다 "다들 또 가고 싶어해"

[장진리기자] 나영석PD가 차승원-유해진의 재출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나영석PD는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빌딩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어촌편2'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시즌2는 당연했던 일"이라고 밝혔다.

차승원과 유해진은 '삼시세끼-어촌편'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그대로 출연한다.

이에 대해 나영석 PD는 " 첫 시즌을 할 때는 섭외 과정이 있었지만 두 번째 시즌은 섭외라고 할 과정이 없었다. 차승원, 유해진씨나 제작진이나 한 번쯤은 더 가고 싶다는 생각이 다 있었던 것 같다"며 "오히려 영화 드라마 촬영 때문에 바빠서 스케줄 조율이 어려웠지, 한 번 더 가는 건 동의하고 있는 상황이라 어렵지 않았다"고 말했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2'는 다시 돌아온 '차줌마' 차승원, '참바다' 유해진, '호주니' 손호준의 만재도 어부 라이프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 지난해 방송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삼시세끼-어촌편'은 혹독했던 첫 겨울 어촌 생활에 이어 살기 좋은 여름 만재도에서 진화된 어부 라이프로 한층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첫 방송은 오는 9일 오후 9시 45분.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나영석PD "차승원·유해진 출연? 당연한 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