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포, 日 롯폰기 프리미엄 콘서트 성황


일본 프로모션 한 달째, 입지 넓혀

[정병근기자] 보이그룹 하이포(High4)가 일본에서 점차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7월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현지 프로모션에 돌입한 하이포는 지난 9일 오후 1시 도쿄 롯폰기 라포레 뮤지엄에서 총 600석 규모의 프리미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보컬 김성구와 백명한, 랩퍼 알렉스와 임영준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하이포는 이날 자신들이 발표한 곡과 다양한 커버곡을 섞은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일본 프로모션 한 달째인 하이포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콘서트가 끝난 후에는 앨범 구매자들과 사인회, 촬영회, 단체 촬영회를 진행했다.

이미 동경, 나고야, 오사카 등에서의 콘서트를 마친 하이포는 롯폰기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갔다.

추첨을 통해 뽑힌 팬들을 직접 백스테이지로 초대해 콘서트의 뜨거운 분위기를 좀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팬 개인소지품에 일일이 사인을 하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하이포는 특별히 준비한 사인볼을 관객들에게 선물하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하이포는 지난 7월11일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이, 섬머'를 발표했다. 7월 둘째 주(7.6~12) 일본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앨범 차트 1위, 27일자 오리콘 인디즈 차트 3위, 8월2일자 일본 타워레코드 일간차트 1위에 올랐다.

하이포는 8월까지 일본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포, 日 롯폰기 프리미엄 콘서트 성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