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 9일 홈 경기 '#NC트위터데이' 개최


국내 최초 '트위터 바인 360 부스', '트위터 미러' 설치

[정명의기자] NC 다이노스가 글로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위터와 손잡고 9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홈 경기를 '#NC트위터데이'로 연다.

NC와 트위터 코리아는 트위터를 활용한 다양한 팬 행사를 진행해 프로야구를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날 마산구장에는 스포츠 분야에서는 국내 처음으로 '트위터 바인 360 부스'와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트윗으로 전달하는 '트위터 미러'가 설치된다.

경기 전 NC 선수단은 카메라가 360도 회전하여 피사체를 촬영하는 장비인 트위터 바인 360을 이용,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연출하게 된다. 경기장을 찾은 팬들은 트위터 미러로 NC 마스코트 '단디', '쎄리'와 응원단 랠리 다이노스와의 기념사진을 찍어 트위터로 공유한다.

또한 NC 다이노스 트위터 공식계정(@NCdinos_fan)을 팔로우한 팬 중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NC-트위터 코리아가 함께 준비한 특별 기념품(기념구 300개, 특별유니폼 40벌, 단디봉 1천개)을 받을 수 있다. 경기 중에는 트위터와 마산구장 전광판을 연계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안내는 NC 다이노스 트위터 공식계정(@NCdinos_fan)을 팔로우하면 질의응답 등을 통해 보다 상세히 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의기자 doctorj@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 9일 홈 경기 '#NC트위터데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