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를 돌아봐' 조영남, 제작발표회 현장 이탈 "모욕적"


김수미 발언에 "내가 계속해야 할 이유 없다"며 자리 떠

[김양수기자] '나를 돌아봐' 조영남이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불쾌감을 표현하며 자리를 떠 의아함을 자아냈다.

13일 오후 서울 서초구 엘루체 컨벤션에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나를 돌아봐'는 내가 했던 행동들을 똑같이 겪어보며 타인의 마음을 헤어려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자아성찰 리얼리티.

이경규가 '버럭 끝판왕' 조영남의 매니저로, '독설대마왕' 박명수가 '국민욕쟁이' 김수미의 매니저로, '자유로운 영혼' 최민수가 4차원 이홍기의 매니저가 되어 살아본다.

이날 김수미는 첫방송 예상 시청률을 묻는 질문에 "시청률은 박명수에게 달렸다. 이경규-조영남 팀은 우리 세 팀 중에서 시청률 점유율이 가장 떨어지고, 경고도 제일 많이 먹었다"며 "장동민이 하차하고 박명수와 호흡을 맞추는 데 시청자들의 관심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고 예상했다.

이에 대해 조영남은 "면전에서 이렇게 모욕적인 말은 처음 듣는다"라며 "나는 이 자리에서 사퇴해야겠다. 내가 계속 해야할 이유가 없다"고 홀연히 자리를 떠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후 이경규가 "형님이 라디오 생방송이 있어서 간 것"이라며 사태를 수습했으나 조영남은 돌아오지 않았고, 제작발표회는 유야무야 끝났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24일 오후 9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를 돌아봐' 조영남, 제작발표회 현장 이탈 "모욕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