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테랑', 형사 황정민vs재벌3세 유아인…날선 대결 예고


오는 8월5일 개봉 확정

[권혜림기자] 류승완 감독의 신작 영화 '베테랑'이 베테랑 광역수사대와 재벌 3세의 날 선 긴장감을 담은 2종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베테랑'(감독 류승완/제작 외유내강)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물이다. 24일 공개된 포스터는 베테랑을 상징하는 V형 구도로 서 있는 광역수사대 형사들과 재벌 3세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겁 없고, 못 잡는 놈 없고, 봐주는 법 없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거친 매력은 안하무인 재벌 3세의 날카롭고 차가운 카리스마와 충돌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같은 구도로 서 있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내뿜는 광역수사대, 재벌 3세의 포스터는 영화 속 펼쳐질 이들의 한판 대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도로 한복판에서 행동파 베테랑 형사 서도철(황정민 분)을 중심으로 서 있는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의 광역수사대 모습은 "내가 죄짓고 살지 말라 그랬지?"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이들이 보여줄 환상적 팀플레이를 예고한다.

반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흐트러짐 없는 수트 차림으로 날 선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재벌 3세 조태오(유아인 분)는 "나한테 이러고도 뒷감당 할 수 있겠어요?"라는 말과 함께 당당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짜릿한 대결을 알린다.

영화에는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오달수 등 개성파 베테랑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오는 8월5일 개봉을 확정했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테랑', 형사 황정민vs재벌3세 유아인…날선 대결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