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상' 나영석 "상보다 시청률…'프로듀사' 보다 돌려주길"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이미영기자] 나영석 PD가 제51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재치있는 수상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나영석 PD는 26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51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TV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수상자인 전지현이 시상자로 나선 가운데 대상은 나영석 PD가 수상했다. 나영석 PD는 '꽃보다 할배' 시리즈와 '삼시세끼' 등을 연이어 히트 시켰다.

나영석 PD는 "뜬금 없는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삼시세끼' 덕분이다. 만재도에서 요리한다고 고생한 차승원과 유해진, 손호준에게 감사하다. 내일 정선 촬영 가는데, tvN 공무원 서진이형 물빠질 때까지 쭉 함께 하고 싶다. 택연과 광규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상도 감사하지만 시청률이 더 감사하다. 박신혜 2탄 아직 남았다. 2탄은 1탄보다 더 재미있다. '프로듀사' 보다가 중간에 루즈한 부분 보이면 바로 tvN 돌려주면 박신혜 나오니 많은 감사 드린다"라며 드라마 홍보를 잊지 않는 재치 소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상예술대상은 1965년부터 한국 대중문화 예술의 발전과 예술인의 사기진작을 위해 제정한 시상식. 올해로 51회째를 맞았으며 지난 1년간 방영 또는 상영된 TV, 영화부문의 제작진과 출연자에게 시상하는 국내 유일의 종합예술상이다. JTBC에서 생중계 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상' 나영석 "상보다 시청률…'프로듀사' 보다 돌려주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