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배용준의 그녀' 박수진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인연 만나"


박수진, 손글씨로 결혼 소감 밝혀 "행복하게 살겠다"

[장진리기자] 배용준과 결혼을 발표한 박수진이 직접 소감을 전했다.

박수진은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라며 손글씨로 직접 적어내려간 결혼 소감을 공개했다.

박수진은 "뭐라고 말을 시작해야 할지 몰라 한참을 고민하다 이제서야 이렇게 인사드립니다"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에도 많은 축하와 관심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라고 쏟아진 결혼 축하 인사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아가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만큼 저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게요"라고 결혼을 앞둔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박수진은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여러분들도 사랑 가득한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박수진은 지난 14일 소속사 키이스트의 대표이자 한류스타인 배용준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 오늘 가을 결혼을 계획 중이라는 사실을 알려 이슈의 주인공이 됐다.

아이돌 그룹 슈가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박수진은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이다. 동시에 '테이스티로드'의 MC로 활약하며 친근한 이미지를 드러내왔다. 배용준과는 올해 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 올해 가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용준의 그녀' 박수진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인연 만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