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동민 "'무도'에 누 끼치지 않기 위해 식스맨 자진하차"


"후보 사퇴 통해 제 잘못 뉘우치는 마음 전할 것"

[이미영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MBC '무한도전' 식스맨 자진 하차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장동민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14일 보도자료를 통해 "장동민이 논란이 되고 있는 사안에 대한 사죄의 의미로 식스맨 후보의 자리를 내려놓기로 결정하고, 제작진들에게 관련 의사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지금과 같은 상황에서 내 바람과 욕심이 무한도전과 무한도전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께 누를 끼치지 않도록 미약하나마 후보 사퇴를 통해 제 잘못에 대한 뉘우치는 마음을 전하려 한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 전하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동민은 2013년부터 유상무 유세윤과 함께한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 스타일리스트에게 불만을 이야기 하던 도중 했던 여성 비하 발언과 폭언 등으로 물의를 빚었다.

장동민은 논란이 불거지자 지난 13일 소속사 코엔스타즈를 통해 "저 때문에 실망하고 불쾌해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며 "치기어린 마음에 생각 없이 던진 말 한마디에 상처받을 누군가를 생각하지 못했고, 웃길 수만 있다면 어떤 말이든 괜찮다라고 생각했던 제 잘못이 크다"고 사과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동민 "'무도'에 누 끼치지 않기 위해 식스맨 자진하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