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냄보소' 박유천 "가수 활동, 가능하다면 꾸준히 할 것"


박유천 "가수 활동 욕심? 김재중-김준수 앨범 들으며 대리만족"

[장진리기자] 박유천이 가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박유천은 30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가능하다면 가수 활동 역시 꾸준히 이어나가고 싶다"고 밝혔다.

가수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 박유천은 "음악 활동이 정말 재밌다. 공연이 진짜 재밌다"며 "대중적으로 얼마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지 모르겠지만 많은 기자분들 덕분에 기사도 많이 나가고 해서 기분이 흡족한 것들이 훨씬 더 많다"고 말했다.

"가능하다면 가수 활동은 꾸준히 이어나가고 싶다"는 박유천은 "워낙 준수랑 재중이 형이 솔로도 많이 내고 하니까 오히려 그 분들이 앨범을 내는 걸 들으면서 욕심이 낮아지는 것 같다"며 "둘이 이미 충분히 잘 해주고 있으니까 대리만족이 생기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 형사와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 목격자가 연쇄살인범을 추격하면서 서로의 아픔을 치유해주는 미스터리 서스펜스 로맨틱 코미디 '냄새를 보는 소녀'는 오는 4월 1일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냄보소' 박유천 "가수 활동, 가능하다면 꾸준히 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