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식샤2', '호구의 사랑' 후속 편성 확정…4월 방송


윤두준-서현진-권율 등 프로필 사진 공개

[이미영기자] '식샤를 합시다2'가 현재 방영 중인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 후속작으로 편성이 확정됐다.

tvN은 26일 "'식샤를 합시다2'가 월화드라마로 편성, 4월 방송을 확정 지었다"라며 "지난 시즌1이 목요드라마로 주 1회 방송됐었지만,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콘텐츠인만큼 시즌2 편성을 놓고 고민을 많이 했다. 고민 끝에 시즌2는 월화드라마, 주 2회 방송을 하기로 결정하게 됐다. 많은 성원바란다"고 밝혔다.

'식샤를 합시다2'(연출 박준화, 극본 임수미)는 남자 주인공 구대영(윤두준 분)이 새로운 이웃들을 만나며 겪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갈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는 1인 가구와 '먹방'이라는 시대적 트렌드에, 스릴러와 로맨스 같이 극적인 재미를 조화시킨 비빔밥 드라마로 사랑 받았다. 박준화 PD와 임수미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1년여의 준비 기간을 거쳐 시즌2를 준비했다.

편성 소식과 더불어 윤두준과 서현진, 권율, 김희원, 황석정, 조은지, 이주승, 황승언 등 주연배우들의 캐릭터를 살린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두 남자주인공 윤두준과 권율은 각기 다른 스타일의 수트와 특유의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두 남자 주인공이 시즌2에서 어떤 매력으로 여성팬들을 사로 잡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진 서현진은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의 원피스와 웨이브가 있는 롱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출을 맡고 있는 박준화 PD는 "윤두준과 권율, 서현진 세 배우의 호흡이 정말 좋다. 촬영장에서 매번 느끼고 있다. 세 배우의 조합뿐 아니라 여기에 힘을 실어주는 묵직한 배우들과 젊은 연기자들의 에너지가 더해져 작품의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식샤2', '호구의 사랑' 후속 편성 확정…4월 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