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락비, 유럽 4개국 투어 나선다 "팬 요청에 2개국 추가"


프랑스-이탈리아-핀란드-폴란드서 총 4회 공연

[이미영기자] 그룹 블락비가 유럽 4개국 투어에 나선다.

지난 13일 지코가 두 번째 솔로 '웰던'을 발매해 국내 음원차트를 강타하며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코가 속한 그룹 블락비가 유럽 투어를 최종 확정지었다.

'Block B Block Party in Europe'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블락비의 유럽 투어는 오는 27일 프랑스 파리를 시작으로 핀란드 헬싱키(3월 1일), 폴란드 바르샤바(3월 6일) 그리고 이탈리아 밀란(3월 8일) 등 총 4개국의 도시에서 4회 공연을 진행키로 했다.

블락비는 차세대 케이팝의 주자로, 힙합을 아이돌이라는 대중 친화적 접근법으로 풀어내 힙합이 가지고 있는 강렬하며 도발적이고 솔직한 자유로운 매력을 무기 삼아 다른 아이돌 그룹과는 차별화된 영역을 개척해왔다.

블락비의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블락비는 전 세계적인 요청과 그 중에서도 유럽 팬들의 요청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며 유럽권 팬들을 위해 마이뮤직 테이스트와 CJ E&M을 통해 유럽 2개국을 선정해 총 2회 공연으로 블락비 유럽 투어를 공동 기획했다. 투어 도시들은 마이뮤직 테이스트란 어플을 통해 실제 팬들이 요청한 니즈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초 유럽 2개국 투어 공지 이후에도 전 세계 블락비 팬의 뜨거운 추가 공연 요청에 블락비는 추가 요청이 가장 뜨거웠던 2개 국가를 유럽투어에 추가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블락비의 유럽 투어는 최종 확정 공지와 동시에 티켓 판매가 시작되고 있다. 이탈리아 밀란의 경우 티켓 공식 판매처 'Ciaotickets(http://Ciaotickets.com)' 웹페이지가 다운됐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프랑스는 대형 티켓 판매 사이트인 FNAC(http://www.fnactickets.com/)에서 공연예매 1위에 올랐다.

한편 블락비의 리더 지코는 지난 13일 자정 두 번째 싱글 'Well Done'을 발매했으며, 오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블락비의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한 팬미팅을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락비, 유럽 4개국 투어 나선다 "팬 요청에 2개국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