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이서진, 수수빚 실체에 분노 "국민 대사기"


나영석 PD에 선전포고 "변호사 선임? 방송에서 소송?"

[장진리기자] '삼시세끼' 이서진이 수수빚의 실체를 알고 나영석 PD에게 분노를 쏟아냈다.

14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에서는 고기 때문에 쌓여왔던 수수빚의 진실을 알게 되는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이서진은 손님들을 대접하기 위해 수수 한 가마 수확을 대가로 제작진에게 고기를 받아왔다. 허리도 못 펴고 수수를 수확했지만 남은 수수는 여전히 7가마. 그러나 이서진은 돼지고기 한 근 값이 약 1만 원인 반면, 수수 한 가마가 20만 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 격하게 분노한다.

이서진은 "돼지고기 한 근에 1만2천 원이다. 이건 국민 대사기니까 조정해라"라고 주장했고, 나PD는 "우리 콘셉트가 텃밭 작물만으로도 유기농 식사를 할 수 있다는 건데 가외로 고기를 요구하신 것"이라고 맞섰다.

나 PD의 말에 이서진은 "그럼 내일 군에 찾아가? 변호사 선임해? 방송에서 소송 걸어?"라고 분노를 쏟아냈고, 나영석 PD는 "과도한 빚은 당신과 당신의 가정에 불행을 안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서진은 "과도한 사기는 변호사를 만난다는 걸 꼭 알고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 얘기는 (류)승수 가고 나서 하자. 알면 또 고기 달라고 할지도 모르니까 나중에 우리끼리 하자"고 정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손님으로 배우 고아라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이서진, 수수빚 실체에 분노 "국민 대사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