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규현, 솔로 통했다…'광화문에서' 5개 음원차트 1위


'광화문에서' 뮤비, 레드벨벳 아이린 출연

[이미영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신곡 '광화문에서'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규현은 13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광화문에서'의 전곡 음원을 선보였으며, 타이틀곡 '광화문에서'는 공개된 후 멜론, 엠넷,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 등 5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올레뮤직 2위 다음뮤직 3위 등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선방하고 있다.

규현의 이번 앨범은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총 7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규현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광화문에서'를 작곡한 켄지(Kenzie)를 비롯,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이루마, Honeydew'O(브라운 아이드 소울 정엽 & 에코브릿지), '두 사람', '좋을텐데'의 작곡가 윤영준, 인기 작사가 양재선 등 최고의 히트메이커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규현은 이날 오후 공식 홈페이지(http://kyuhyun.smtown.com)와 유튜브SMTOWN 채널,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을 통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광화문에서'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인과 이별한 후 홀로 일상을 보내는 남자의 모습을 담았으며, 독특한 장면 전환과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한 특수효과 등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더해 곡이 가진 아련하고 쓸쓸한 감성을 완성시켰다.

더불어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연인으로 특별 출연, 뮤직비디오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규현은 이날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예스24 무브홀에서 첫 솔로 앨범 발매 기념 가을음악회 '광화문에서'를 개최, 타이틀 곡을 비롯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한편, 규현은 오는 14일 KBS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를 선사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규현, 솔로 통했다…'광화문에서' 5개 음원차트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