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믹스앤매치' 바비-비아이 "발전하는 아이콘 될 것"


마지막회 예고편 공개…180일 대장정 마무리

[이미영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새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의 마지막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3일 케이블채널 엠넷 등을 통해 공개된 '믹스앤매치' 마지막화 예고에서는 파이널매치를 끝내고 180일간의 서바이벌 대장정을 마친 9명의 모습이 공개됐다. '믹스앤매치'는 오는 6일 9화를 끝으로 약 두 달의 대장정을 마친다.

이들은 중국, 일본, 한국에서 차례로 열린 글로벌 팬미팅 및 투표, 지난달 30일 밤 11시부터 31일 밤 12시까지 진행된 문자투표와 페이스북 온라인 투표, 라인 모바일 투표 등을 통해 70퍼센트가 반영되는 팬들의 선택을 받았고, 나머지 30퍼센트 심사위원 점수와 합산해, 6명 중 4명만이 최종 멤버로 낙점된다.

YG는 지난 4일 0시 첫번째 합격자로 구준회를 발표한 가운데 오늘(5일) 0시 두번째 합류 멤버를 공개한다. 또 6일 0시 세번째 멤버 공개에 이어 6일 오후 11시 방송될 '믹스앤매치'의 마지막 방송에서 마지막 멤버를 알린다.

예고 영상에서는 파이널매치를 보고 줄을 서서 투표를 하는 팬들, 또 치열한 서바이벌로 고생을 한 멤버들을 향해 팬들이 하나된 마음으로 "아이콘 수고했어요! 사랑해요!"를 연호하는 모습이 담겼다.

팬들에 이어 파이널매치에 참석한 YG패밀리들의 투표 현장도 소개됐다. 에픽하이 투컷, 타블로, 악동뮤지션 이수현, 파이널매치 MC를 맡은 유인나와 대성, 지드래곤, 태양,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까지 한 표를 행사하는 영상이 눈길을 끌었다.

아이콘의 멤버로 확정된 비아이는 짧은 인터뷰를 통해 "시간이 지나면 오늘이 제일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고 전했고, 바비는 "발전해 가는 바비와 아이콘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진환은 "이름다운 아이콘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조금씩 다가오는 데뷔를 앞둔 심경을 전했다.

한편, 아이콘이 될 최종 7명의 멤버는 YG 보이그룹의 계보를 이을 예정이며, 15일과 16일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박세완기자 park9090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믹스앤매치' 바비-비아이 "발전하는 아이콘 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