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스트, 새 앨범 '타임' 이미지 공개…가을 남자 변신


16일 데뷔 5주년 맞아 새 앨범 '타임' 발표

[이미영기자] 그룹 비스트가 스페셜 미니 7집 음반 '타임(TIME)'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예고에 나섰다.

비스트는 7일 오전 10시 비스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스페셜 미니 7집 음반 '타임'의 단체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단체 이미지 공개 이후부터는 공식계정을 통해 1시간에 1장씩, 총 7시간에 걸쳐 멤버별 개인 이미지를 연속적으로 추가 공개한다.

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 비스트는 노을진 가을 바다를 배경으로 여섯 명이 저마다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컴백이 데뷔 5년을 맞이해 발표되는 스페셜한 미니 음반인 만큼 비스트는 스튜디오를 벗어나 드넓은 바닷가에서 촬영을 진행하며 한층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앞서 '굿럭(Good Luck)'을 통해 고난도 퍼포먼스를 펼치며 남성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던 비스트는 이번에는 계절을 거슬러 가을감성을 불러 일으키는 가을 남자로 변신, 180도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 전망이다.

지난 6일 오전 비스트는 '1230'이라는 의문의 숫자와 함께 새 음반의 전체적 분위기를 암시하는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고에 나섰다. 아직 컴백 날짜, 제목 등 자세한 정보는 비밀에 부쳐졌지만 '1230', 배경음악, 재킷 이미지 등 다양한 요소들이 비스트의 신곡에 대한 대중들의 다양한 추측을 자극하고 있다.

비스트는 연기, 예능, 뮤지컬, 작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개별 활동을 펼치는 것과 동시에 오는 16일 컴백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스트, 새 앨범 '타임' 이미지 공개…가을 남자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