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자-설리, 데이트 사진 포착…양측 소속사 '묵묵부답'


남산 및 자동차 극장 데이트 포착돼

[이미영기자] 다이나믹듀오의 최자와 에프엑스 설리의 열애설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19일 오후 디스패치는 최자와 설리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해 보도했다.사진에는 두 사람이 지난 10일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남산에서 주위의 시선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남산 데이트를 마친 후 인근 자동차극장으로 향해 설리가 출연한 영화 '해적'을 관람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자와 설리의 열애설과 관련해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는 상황. 아직 이와 관련한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최자와 설리의 열애 의혹은 벌써 수차례 제기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최초로 열애설이 불거졌으며, 당시 양측은 "아티스트 사생활 문제"라며 답변을 회피했다. 지난 6월에는 최자의 잃어버린 지갑 속 설리의 사진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다시 불거졌다.

거듭된 열애설 속 양측의 소속사가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한편 최자는 다이나믹 듀오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설리는 7월 말 모든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당시 SM엔터테인먼트는 "설리가 지속적인 악성 댓글과 사실이 아닌 루머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등 심신이 많이 지쳐있어 회사에 당분간 연예활동을 쉬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습니다"라고 활동 중지에 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자-설리, 데이트 사진 포착…양측 소속사 '묵묵부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