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이키, 2014 풋볼 컬렉션 출시


유럽 축구 개막에 맞춰 축구화, 공인구, 의류 등 선보여

[이성필기자] 나이키가 2014~2015 시즌 유럽 축구 개막에 맞춰 '2014 풋볼 컬렉션(2014 Football Collection)'을 출시한다.

나이키의 2014 풋볼 컬렉션은 최상의 경기력을 선사해 줄 4가지 대표적인 축구화, 세계 3대 리그 공인구로 사용될 오뎀(Ordem) 축구공, 트레이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풋볼 트레이닝 의류 컬렉션과 함께 나이키 풋볼의 모든 것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나이키 풋볼 애플리케이션까지 포함 된다.

나이키는 하이퍼베놈, 티엠포 V, 마지스타,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등 4가지 대표 축구화 모델들을 적극 활용했다. 지난해 탄생한 하이퍼베놈(Hypervenom)은 네이마르(FC바르셀로나)와 웨인 루니(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다니엘 스터리지(리버풀) 등이 착용해 주목을 받았다.

같은 시즌 발표된 티엠포 V(Tiempo V)는 우수한 기술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앞세워 여러 선수가 선호하는 클래식함을 담은 축구화로 자리 잡았다.

축구화 혁신의 정점에 있다고 평가받은 마지스타(Magista)와 머큐리얼 슈퍼플라이(Mercurial Superfly)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레알 마드리드), 알렉시스 산체스(아스널) 등이 착용해 유명세를 탔다.

새로운 공인구도 내놓았다. 나이키는 유럽 주요 리그인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Serie A TIM) 공식 매치볼인 나이키 오뎀(Nike Ordem) 축구공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였다.

오뎀 축구공은 현대 축구의 흐름에 따라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하여 향상된 볼 컨트롤을 할 수 있게 돕는다.

이 외에도 새 축구 의류를 선보였다. 플래시 탑 드라이-핏(Nike Flash Top Dri-FIT)으로 명명된 의류는 몸에 꼭 맞는 핏을 이음새 없는 디자인으로 완성하여 움직임의 범위를 확장함은 물론 최적의 편안함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나이키 풋볼 애플리케이션(Nike Football App)을 출시했다. 풋볼 앱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성필기자 elephant1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이키, 2014 풋볼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