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스, 눈물의 첫 단독콘서트…1만1천팬 열광


"꿈이 현실로,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이미영기자] 그룹 빅스(VIXX)가 첫 단독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헥 사인(VIXX LIVE FANTASIA HEX SIGN)을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 7월 18~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 빅스의 첫 단독콘서트는 총 3일간 국내 팬들은 물론 일본, 중국, 태국, 모나코, 독일 등 다양한 국적의 해외 팬들을 포함해 1만 1,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데뷔 2년 만에 첫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한 빅스는 '판타지돌'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무대구성을 통해 150분 간의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섹시하고 강렬하지만 때로는 부드럽고 발랄한 무대를 소화, 팔색조의 면모를 보여주며 실력파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공연에는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려욱을 비롯, 친분 있는 스타들이 무대를 보기 위해 공연장을 찾기도 했다.

콘서트 인트로에서는 공연심볼인 '헥 사인'이 등장하면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 주술사의 모습을 한 출연자들이 퍼포먼스를 시작하며 판타지 세계로의 문을 열었다. 빅스는 첫 정규앨범의 타이틀 곡인 '저주인형'을 부르며 공연을 시작을 알렸으며, 이어 '시크릿 나인(Secret Night)'을 부른 뒤, 보컬 레오(Leo)가 계단식 무대의 위로 올라가 건반을 치며 '하이드(Hyde)' 의 인트로를 연주, 뮤지컬을 보는듯한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빅스는 '카오스(CHAOS)' 'B.O.D.Y'를 통한 댄스무대, 스탠딩 마이크를 활용한 '대답은 너니까' 달콤한 사랑노래 '러브 라라라(Love, LaLaLa)'를 부르며 발라드 무대까지 선보이며,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매력의 정점을 보여주었다.

빅스 멤버들이 직접 구상한 특별한 유닛무대가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레오(Leo)X켄(Ken)이 부른 애절한 발라드 '차가운 밤에'와 라비(Ravi)X혁(Hyuk) 유닛의 '메모리(Memory)'는 각각 레오와 라비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었으며, 엔(N)X홍빈(HongBin)은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톡식(Toxic)'에 맞춰 섹시한 댄스무대를 선보였다.

빅스는 '어둠 속을 밝혀줘' '썸데이(Someday)' 를 선보이며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돌출무대에 앉아 자신들이 직접 작성한 편지를 읽으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 공연에서 리더 엔은 팬들 뿐만 아니라 각 멤버들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해 멤버들은 뜨거운 눈물을 흘려 공연장은 순식간에 눈물 바다가 되는 감동의 무대가 연출됐다.

빅스는 '아픈데 좋아(UUUUU)' '오늘부터 내 여자' '락 유어 바디(Rock Ur Body)' '슈퍼 히어로(SUPER HERO)' '대.다.나.다.너' 등의 무대를 이어갔고, 앵콜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 '기적(ETERNITY)'를 부르며 150분에 걸친 무대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빅스는 "항상 단독 콘서트를 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는데 그 꿈이 현실이 됐다"며 "부모님과 회사식구들, 공연 스태프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특히 지금 이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도와준 우리 별빛여러분께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밝혔다. 또한 "변화하지만 변함없는 빅스가 되도록 하겠다"라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 다짐했다.

계단식 무대·화려한 영상효과를 이용해 총 21번의 매력적인 무대를 보여준 빅스는 실력파 아이돌다운 다양한 퍼포먼스와 공연장을 꽉 채우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총 3일간의 단독 콘서트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빅스 멤버들은 이번 공연을 준비하는 기간 내내 행복해했다"며 "팬들과 함께하는 첫 단독콘서트에서 최고의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며, 그 결과물을 팬들이 즐거워해 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첫 번째 단독콘서트에 이어 빅스는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스, 눈물의 첫 단독콘서트…1만1천팬 열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