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예체능' 강호동 "우리의 응원, 지구 반대편까지 전달되길"


'예체능'팀, 붉은악마 서포터즈와 함께 길거리 응원

[이미영기자] KBS '우리동네 예체능'팀이 광화문 광장 거리응원에 나서 태극전사들을 응원했다.

'예체능' 강호동과 이덕화, 이정, 서지석, 샤이니 민호, 비스트 윤두준 이기광 등은 18일 오전 7시 열리는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과 러시아의 H조 조별리그 첫 경기를 앞두고 태극전사들을 응원하기 위해 광화문 거리응원에 나섰다.

붉은 색 의상과 머리띠를 착용한 이들은 오전 6시께 시민들의 환호 속에 광화문 광장 응원석에 등장했다. 즐겁고 상기된 표정이었다.

앞서 특설무대에서 응원전을 펼친 '무한도전' 팀과 달리 '예체능' 팀은 무대 아래에 자리잡았다. 윤두준과 이기광 등은 광화문 광장에 모인 많은 사람들을 보고 놀라워했으며, 즐거운 표정을 지었다.

강호동은 "우리의 응원이 지구 반대편까지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고 이덕화도 "하나의 마음으로 태극전사들을 응원하자"고 말했다.

'예체능' 팀은 붉은악마 서포터즈와 함께 '오~필승 코리아'를 외치며 한국과 러시아전의 경기를 기다렸다. 이들은 광화문 광장에서 붉은악마, 시민들과 함께 응워전을 펼치며 경기를 관전할 예정이다.

앞서 '무한도전' 팀에서는 유재석과 박명수, 하하와 게스트인 손예진, 정일우, B1A4 바로, 애프터스쿨 리지와 지상렬 등이 광화문 광장 특설무대에 올라 응원전을 펼쳤다. 이들은 이날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만든 '승리의 시간'과 '빅토리 송' 그리고 일명 '콕콕댄스'까지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모두 공개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체능' 강호동 "우리의 응원, 지구 반대편까지 전달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