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수혁, '고교처세왕' 캐스팅…서인국·이하나와 호흡


젊은 본부장 유진우 역 맡아…완벽 비주얼의 대세남

[이미영기자] 배우 이수혁이 tvN 새 월화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캐스팅 됐다.

이수혁의 소속사 스타제이는 23일 "이수혁이 tvN '고교처세왕'에서 유진우 역을 맡아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수혁이 맡은 배역 유진우는 젊은 경영전략 본부장으로, 워커홀릭에 회사의 모든 여사원들의 흠모의 대상인 완벽 비주얼을 갖춘 대세남이다. 가족에 대한 아픈 기억으로 냉소적인 면을 가진 이중적 내면을 가진 배역이기도 하다. 서인국, 이하나와 함께 삼각 러브라인을 형성하게 된다.

소속사 측은 "2011년 '뿌리깊은 나무', 2013년 '상어'을 통해 가능성을 검증 받은 이수혁은 이번 '고교처세왕'을 통해 앞서가는 완벽한 스타일로 변신을 시도, 여심을 흔들겠다"고 밝혔다.

이수혁은 "이번 드라마를 시작으로 좀 더 발전된 연기로 팬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라고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고교처세왕'은 철없는 고등학생(서인국분)의 대기업 간부 입성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고등학생이 어른들의 세계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담을 담는다. 6월 방송 예정.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수혁, '고교처세왕' 캐스팅…서인국·이하나와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