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동근, '쇼미더머니3' 출연 "초심으로 힙합 느껴보고파"


도끼-더콰이엇-양동근 출연 확정

[이미영기자] 배우 겸 래퍼 양동근이 엠넷 '쇼미더머니3' 출연을 확정 지었다.

10일 Mnet은 "양동근이 오는 7월 초 첫 방송하는 래퍼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에 출연한다"며 "'쇼미더머니3'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하는 양동근은 1차 예선부터 래퍼 지원자 선발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동근은 제작진을 통해 "오랜만에 힙합이라는 같은 꿈을 가지고 있는 동료들과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매우 설렌다"며 "초심으로 돌아가 힙합이란 무엇인지 다시 한번 느껴보고 싶다"고 전했다.

'쇼미더머니3'에 출연하는 양동근은 아역배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으며, 지난 2001년 '구리뱅뱅'을 통해 정식으로 힙합을 시작했다. 이후 '나는 나뻐', '탄띠', '골목길' 등 히트곡을 선보이며 입지를 다졌다.

YDG라는 이름으로 국내 힙합신의 메인 스트림으로 자리잡아온 양동근은 가수 데뷔 후 본인의 앨범뿐 아니라 우리나라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피처링을 통해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양동근은 최근 다이나믹듀오 & 크러쉬와 함께한 디지털 싱글 '자자자(JAJAJA)'를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쇼미더더니3' 연출을 맡은 CJ E&M 고익조PD는 "양동근이 출연하게 돼 무척이나 기쁘다. 정통힙합부터 트렌디한 힙합까지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 양동근이 '쇼미더머니3'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제대로 표출해주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익조PD는 이어 "도끼와 더 콰이엇 그리고 양동근에 이어 또 어떤 래퍼들이 참여하게 될 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쇼미더머니3'는 지난 3월 17일부터 래퍼 공개 모집에 돌입했으며, 오는 13일까지 지원자를 받는다. 오는 7월 초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동근, '쇼미더머니3' 출연 "초심으로 힙합 느껴보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