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GV영등포, 새단장…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리뉴얼


23일 그랜드 오픈

[정명화기자] CGV영등포가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인테리어 리뉴얼을 거쳐 오는 23일 그랜드 오픈식을 연다.

영국 런던 레스터 스퀘어를 모티브로 리뉴얼한 CGV영등포는 팝콘 팩토리, 핫도그카, 씨네샵을 전진 배치하고 VIPS,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올리브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문화 광장으로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 최대 스크린을 보유한 스타리움에 크리스티 4K 듀얼 디지털 영사기와 소닉티어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 스크린의 밝기와 선명도를 확연히 업그레이드하는 동시에 전 좌석 사운드 스윗스팟을 가능케했다.

또, 돌비 애트모스, 아이오소노, 소닉티어, 오로 11.1, THX 등 다양한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한 특별관을 재정비함으로써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GV영등포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3일 '광장에서의 크리스마스 축제'를 주제로 Mnet '댄싱9'의 한선천·김명규·이루다·하휘동 특별 공연을 비롯해 ‘퍼니밴드’ 미니콘서트, 산타들의 특별 샘플링 이벤트, 개봉 예정작 시사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23일부터 25일까지 CJ스퀘어 내 3개 브랜드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이 담겨 있는 원박스를 증정하고,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CJ스퀘어 내 브랜드 구매고객 1만 명에게 쿠폰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GV영등포, 새단장…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리뉴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