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능 점수 점핑 점핑"…연예계 ★, 재치만점 수능 응원


치킨 이벤트부터 역조공까지, 방법도 각양각색

[이미영기자]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연예계 스타들이 수험생들을 향한 재치만점 응원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FT아일랜드는 6일 FNC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을 통해 "모든 수험생들이 마무리 잘하셔서 꼭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FT아일랜드는 "시험 준비하느라 고생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치킨을 쏘겠다"고 공약도 내걸었다.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는 '치킨 이벤트'는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내 FT아일랜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이다.

틴탑은 애교만점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 창조는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전국에 계신 모든 수험생 여러분! 이제 진짜 수능이 며칠 안 남았는데요. 끝까지 컨디션 조절 잘 하시구요. 수능 잘 보세요"라며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리키는 "저희 틴탑이 전국에 수능을 보시는 모든 여러분들께 힘을 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고, 영상 마지막에는 틴탑 멤버들 모두가 파이팅을 외치는 모습이 담겼다.

현재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 출연 중인 이상엽은 6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수험생들! 내일이 많이 떨리고 두렵기도 할테지. 중요한 건 20대로 가는 첫걸음일 뿐. 수능 하나로 합격 불합격이라 평가하기엔 인생은 길다더라. 소심히 시험장을 들어갈지언정. 마음먹은 대로 풀리지 않을지언정. 당당히 나오길 바란다. 이제 진짜 시작이야. 굿럭!"이라는 따뜻한 말로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2PM은 '수험생 역조공'에 나서 화제가 된 바 있다. 2PM의 멤버들이 수험생들에게 합격을 기원하며 보낼 선물을 포장하는 사진이 공개되어 팬들을 감동시킨 것. 2PM의 공식 팬클럽인 HOTTEST의 회원 중, 고등학교 3학년에 해당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로, 2PM은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모아 합격을 기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직접 초콜렛과 엿 등 선물을 준비하여 배송한 것으로 전해졌다.

크레용팝은 빠빠빠' 무대의상을 입고 각자 수능 응원 메시지를 전한 후 "수능 대박! 수능 점수, 점핑! 점핑!"이라고 힘차게 외치며 직렬5기통춤을 춰 눈길을 사로잡았다.

레이디스코드의 권리세와 이소정, 고은비는 히트곡 '예뻐 예뻐'를 개사한 '수능응원가'로 많은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줬다. 권리세는 "부모님을 생각하며 수능을 잘 치르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포기하고 연기에 전념하기로 한 아역배우 박지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촬영 끝. 팔찌 선물 받은 김에 목요일 수능 보는 친구들도 응원할 겸. 추운데 따뜻하게 다니고 잘 봐요 다들!! 우리 모두 행복 합시다. 홍홍홍"이라는 글로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능 점수 점핑 점핑"…연예계 ★, 재치만점 수능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