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최고의 이혼' 이엘, 지상파 첫 주연 "현실공감 이야기"


"절제된 표정과 표현으로 기분과 감정 말하려 노력"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이엘이 새 드라마 출연 소감을 전했다.

KBS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 제작진은 이엘의 스틸과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결혼·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이엘은 영화 '내부자들', 드라마 '도깨비' '화유기' 등에서 강렬한 캐릭터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그는 '최고의 이혼'을 통해 지상파 드라마 첫 주연에 나선다.

이엘은 '최고의 이혼'에서 어딘지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여자 진유영으로 분해 새로운 변신을 보여줄 계획. 극중 손석구(이장현 역)와는 묘한 부부 케미를 형성함과 동시에, 차태현(조석무 역)의 아련했던 첫사랑으로 등장할 전망이다.

먼저 이엘은 "사랑과 관계(결혼과 이혼)에 대한 이야기를 과장되지 않게 그리며,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이다. 현실적이고도 공감 가는 대사들, 독특한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상황들이 너무 좋았고 재밌었다"고 밝히며 "차태현, 배두나 선배님들에 대한 신뢰와 손석구 배우에 호기심도 있었다. 같이 작품을 해 보고 싶은 마음이 컸다"라고 기대와 설렘을 드러냈다.

이엘은 단아하고 청초한 모습으로 변신한다. 이엘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 진유영에 "모든 것을 안으로 감내해 나가는 모습이 좋았다. 그러면서도 연약하고 위태로워 보이기보다는 내면의 고집과 강단이 있는 강한 사람이라서 끌렸다"고 밝혔다. 이어 "강함을 겉으로 드러내고 보여주기 보다 최대한 절제된 표정과 표현으로 기분과 감정을 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이엘과 손석구는 속마음을 숨기고 사는 묘한 부부 케미스트리로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 독특한 매력과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배우의 어울림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증도 더해진다. 이엘은 손석구와의 호흡에 대해 "기대 이상으로 첫 촬영부터 너무 잘 맞았다. 한 장면 한 장면 함께 만들어가는 재미가 있는 배우"라고 전했다.

한편 '최고의 이혼'은 '브레인' '내 딸 서영이'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의 유현기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오는 8일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최고의 이혼' 이엘, 지상파 첫 주연 "현실공감 이야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