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두준 출국 불가능? "군대 안 간다는 것도 아닌데 너무해" vs "빨리 가라"


[조이뉴스24 김효석 기자]가수 윤두준이 해외 일정에 불참하게 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8년 5월 29일자로 병역법이 일부 개정됨에 따라,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의 해외 출/입국이 어렵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따라서 윤두준은 6월 9일로 예정된 하노이 K-food 행사와 6월 24일 방콕 팬미팅에 불참하게 됐다"면서 "티켓을 구매하신 방콕 팬미팅의 경우, 취소를 원하시는 팬분들에게는 현지 주관사와의 논의를 통하여 적절한 절차를 통해 피해를 보시는 분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kbs2 방송화면 캡처]

가수 윤두준은 1989년생으로 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윤두준을 포함, 하이라이트 멤버들은 방송에서 동반 입대를 언급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니까 좀 빨리 가라" "곧 갈텐데 해외활동 막아버리면 어째ㅜㅜ" "안간다는 것도 아닌데 일정을 막아버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두준은 오는 7일 첫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 구대영 역으로 백진희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효석기자 khs1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두준 출국 불가능? "군대 안 간다는 것도 아닌데 너무해" vs "빨리 가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