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신곡 '페이크러브', 듣자마자 '됐다' 생각"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 발매 기자회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탄소년단이 신곡 '페이크 러브'에 대한 만족감을 표했다.

방탄소년단은 24일 오전 서울 명동 롯데호텔에서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지난해 9월 발매한 LOVE YOURSELF 轉 'Her' 이후 8개월 만의 컴백이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FAKE LOVE'는 국내 음원차트 1위 및 아이튠즈 65개국 앨범 1위 등을 기록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팬들과 함께 앨범 발매 시간을 기다렸다. 팬들과 함께 앨범을 듣고 싶었고 실시간 반응을 함께 봤다. 1년 반만의 정규앨범이라 걱정도 됐다. 틈틈이 작업도 하고 어서 빨리 음악을 들려주고 싶었다.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시리즈는 나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진정한 사랑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앨범이 사랑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했다면, 세 번째 정규앨범 LOVE YOURSELF 轉 'Tear'는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담았다. 타이틀곡 'FAKE LOVE'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으로 이번 앨범의 테마를 명확히 보여준다.

RM은 "지금에 와서는 이별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고 있다. 자신이 스스로 꾸며낸 거짓된 사랑은 결국 이별을 만나게 된다. 이별을 맞이하게 되면서 성장하는 과정이다"고 소개했다. 슈가는 "타이틀곡에 대해서는 늘 걱정이 많다. 듣자마자 '이 곡은 됐다'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그만큼 정말 마음에 들었고, 사랑 받아서 감사하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방탄소년단은 벌써부터 쏟아지고 있는 기록들을 언급하며 "항상 놀라고 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사랑해주는 것에 대해 감사할 따름이다. 주신 사랑에 대해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고민하게 된다. 정말 열심히 음악하는 것이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8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LOVE YOURSELF 轉 'Tear'를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FAKE LOVE'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날 오후 방송되는 엠넷의 컴백 특집 프로그램 'BTS COMEBACK SHOW'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신곡 '페이크러브', 듣자마자 '됐다' 생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