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스퍼, 첫 단독콘서트 '귓속말'의 특별함


#초밀착 #하모니 #귓속말 #이야기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보컬그룹 보이스퍼가 특별한 단독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보이스퍼는 오는 12일 오후 7시 서울 홍대 벨로주에서 첫 단독콘서트 'VOISPER 1st Whisper, 가까운 콘서트 '귓속말''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멤버들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풍성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콘서트 준비를 마쳤다.

이번 보이스퍼의 데뷔 첫 콘서트는 그동안 무한한 사랑을 전해준 팬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했다. 홍대 벨로주는 무대과 객석간의 짧은 거리로 인해 그야말로 '숨소리'도 느낄 수가 있는 공간. 보이스퍼는 팬들과 감정을 교류하겠다는 마음가짐이다.

실제 고등학교 친구들로 구성된 보이스퍼는 서로의 눈빛만 봐도 아는 사이다. 현실 친구처럼 싸우기도 하지만, 그만큼 쉽게 풀리기도 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도 이들의 실제 케미에서 오는 감미로운 하모니와 완벽한 가창력이 더 빛을 발할 예정이다.

또 보이스퍼는 정통 발라드, 어반 알앤비, 댄서블한 미디엄 템포 곡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폭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콘서트에서는 발매된 음악은 물론 2년 동안의 발자취와 추억을 함께하는 진솔한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의 가장 큰 특징은 보이스퍼가 진짜 '귓속말'을 해주는 이벤트. 입장시 준비된 쪽지에 보이스퍼에게 듣고 싶은 말을 적으면 원하는 관객에 한해서 퇴장시 보이스퍼가 해당 메시지를 직접 속삭여준다.

보이스퍼의 그룹명인 '보이스(VOICE)'+'위스퍼(WHISPER)' 즉, '속삭이는 듯한 아름다운 하모니'에서 착안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로 인해 관객들에게는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진정한 '가까운 콘서트'가 될 전망이다.

보이스퍼는 "콘서트가 내일로 다가왔다. 처음 콘서트가 확정됐을 때는 기쁘고 설렜는데 서서히 긴장이 되기 시작한다. 일방적으로 노래만하는 콘서트가 아닌 조금이라도 더 소통하고 추억을 드릴 수 있는 재밌는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스퍼, 첫 단독콘서트 '귓속말'의 특별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