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츠' 최귀화 "13kg 증량 이유, 내 자신이 지겨워서 "


"결과적으로 연기하는 데 도움"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최귀화가 캐릭터를 위해 체중을 늘렸다고 밝혔다.

23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극본 김정민, 연출 김진우·권영일, 제작 몬스터유니온·엔터미디어픽처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진우PD를 비롯해 배우 장동건, 박형식, 진희경, 채정안, 고성희, 최귀화 등이 참석했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와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미국에서 시즌7까지 방송된 인기드라마로 이번에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가 결정돼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중 최귀화가 맡은 채근식은 대한민국 최고 로펌 강&함의 파트너 변호사. 매일 최강석을 이기기 위해 혼자만의 전쟁을 치른다. 유쾌하게 비춰지지만 늘 라이벌 의식을 불태우는 질투의 화신으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고 적재적소에 웃음을 안겨주는 인물이다.

최귀화는 "체중을 13kg 이상 늘렸다. 결과적으로 연기하는 데 도움이 많이 돼 잘했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감독님이 꼭 살을 찌워야 한다고 말씀하지 않았다. 저에게 지겨운 면이 있어서 극복하고 싶은 마음에 체중을 늘렸다"라고 덧붙였다.

최귀화는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살이 쉽게 찌는 체질이 아니라 힘들고 메슥거린다. 건강에 이상이 온 것 같다"라며 그래서 "현장에서 약간 피곤한 내색을 했다"라고 농을 건네듯 웃으며 말했다.

한편 '슈츠'는 오는 25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츠' 최귀화 "13kg 증량 이유, 내 자신이 지겨워서 "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