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츠' 장동건 "원작 흉내NO, 다른 매력적 인물 연기"


"원작 보지 않고 작품 선택"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장동건이 원작 속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나갈지 밝혔다.

23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슈츠'(극본 김정민, 연출 김진우·권영일, 제작 몬스터유니온·엔터미디어픽처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진우PD를 비롯해 배우 장동건, 박형식, 진희경, 채정안, 고성희, 최귀화 등이 참석했다.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와 천재적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변호사 고연우(박형식 분)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미국에서 시즌7까지 방송된 인기드라마로 이번에 전세계 최초 대한민국에서 리메이크가 결정돼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장동건은 대한민국 최고 로펌 강&함의 전설적인 변호사 최강석 역을 연기한다. 탁월한 지성과 판단력을 통해 승승장구의 승률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언제나 자신만만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동경이 되는 인물. 장동건은 성공한 남자의 카리스마와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극을 이끌어갈 전망이다.

장동건은 "원작을 보지 않은 상태에서 작품을 선택했는데 대본이 재밌고 매력적이었다"라고 입을 뗐다.

이어 "원작 시즌1의 중간까지만 보다가 덮었다"라며 "감독님 말씀대로 캐릭터를 흉내내지 않을까 싶어서 그랬다"라고 이유를 알리며 "원작 속 캐릭터와 다른 매력을 가진 인물로 그리고 있다"고 했다.

한편 '슈츠'는 오는 25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츠' 장동건 "원작 흉내NO, 다른 매력적 인물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