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톤, 23일 컴백 확정…상승세 잇는다


하반신 담긴 티저 공개 '상큼+청량'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룹 빅톤이 오는 23일 컴백한다.

빅톤은 14일 0시 트위터, 페이스북 등 공식 SNS와 멜론 파트너 센터를 통해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아이돌 대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8월 가요계에 당당히 출사표를 내밀며 활동을 공식화 한 것.

공개된 이미지에는 흰 양말에 비비드한 색감의 신발을 신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VICTON 2017.08.23 12:00'이라고 적힌 문구가 적혀있다.

티저 이미지에는 빅톤의 하반신만 담겨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다채로운 색감에서 비롯된 상큼하고 청량감 넘치는 분위기가 더해져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빅톤의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빅톤이 8월 23일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공백기에도 변함 없이 빅톤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빅톤은 지난해 11월 데뷔곡 '아무렇지 않은 척'과 'What Time Is It Now?'으로 청량함과 패기로움을 동시에 선보이며 성공적인 신고식을 마쳤고, 지난 3월 미니 2집 'READY'로 컴백해 화려한 퍼포먼스로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줬다.

빅톤은 공백기 동안에도 리얼리티 프로그램 'Born아이덴티티', 어쿠스틱 버스킹 라이브, V LIVE 등으로 팬들을 만났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톤, 23일 컴백 확정…상승세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