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도깨비' 김고은, 5년만의 첫 팬미팅 '고은: 날' 개최


21일 오후 2시 성신여대 미아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배우 김고은이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고은의 첫 번째 팬미팅 '고은; 날_다섯 번째 봄, 첫 번째 만남'은 오는 21일 오후 2시, 성신여대 미아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고은; 날'은 산뜻하고 아름답다는 의미의 '고운'을 연상케하는 김고은의 이름을 활용한 것으로, 김고은이 주인공인 날이자 김고은과 팬들이 함께하는 산뜻하고 아름다운 날이라는 두 가지 뜻을 담고 있다.

지난 2012년 영화 '은교'로 데뷔한 김고은은 영화 '몬스터' '협너, 칼의 기억' '차이나타운'과 드라마 tvN '치즈 인 더 트랩' '도깨비' 등에 출연했다. 최근작인 '도깨비'에서는 도깨비 신부의 운명을 타고난 지은탁 역을 맡아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과 한층 성숙한 연기력을 과시해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꾸준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고은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데뷔 5년 만에 팬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특히 이번 팬미팅이 5년동안 늘 한결 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마련된 첫 번째 자리인 만큼, 김고은이 팬미팅 기획부터 참여하고 여러가지 아이디어를 제시해 의미를 더했다.

김고은은 "첫 번째 팬미팅이라 매우 설렌다. 그 동안 팬 분들의 사랑을 늘 받기만 했었는데, 처음으로 보답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서툴겠지만 팬분들이 편하게 즐겨주셨으면 좋겠고, 저와 팬분들 모두가 잊지 못할 하루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팬미팅의 세부 일정과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팬카페 회원 인증을 통한 선예매는 오늘(10일) 낮 12시에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12일 낮 12시에 오픈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도깨비' 김고은, 5년만의 첫 팬미팅 '고은: 날'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