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릭남, 9일 신곡 '유후' 발표 "매년 봄 콜라보 프로젝트"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는 7일 공개…궁금증 유발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가수 에릭남이 오는 9일 신곡 '유후(You, Who?)' 발표를 확정했다.

에릭남은 6일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의 티저이미지를 깜짝 공개하며 신곡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꽃으로 얼굴을 가린 한 여성이 등장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또 '에릭남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싱글 'YOU, WHO?' 3.09 6PM'라는 문구를 통해 앨범 발표일과 더불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알렸다.

특히 에릭남의 콜라보레이션 파트너가 베일에 가려져 팬들을 궁금증을 자아내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파트너는 7일 공개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에릭남은 오는 9일 발표하는 디지털 싱글 '유후(You, Who?)'를 시작으로 매년 봄,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스프링 노트(SPRING NOTE)'를 진행한다. 에릭남의 '스프링 노트(SPRING NOTE)'는 추억이 적히는 노트, 봄의 음표라는 중의적인 뜻을 담아 매년 봄마다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찾아올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에릭남은 오는 9일 오후 6시 콜라보레이션 신곡 '유후(You, Who?)'를 첫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릭남, 9일 신곡 '유후' 발표 "매년 봄 콜라보 프로젝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