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는형님' 설현, 김영철에 돌직구 "5% 넘으면 하차하나?"


AOA, 7일 '아는형님' 전학생으로 출연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걸그룹 AOA가 '아는 형님'에 출격한 가운데 설현이 '돌직구녀'의 매력을 과시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걸그룹 AOA가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AOA는 등장부터 자신만만하게 출사표를 던졌다. 멤버 전원의 이름을 확실히 알리고 가겠다고 선언한 것. AOA는 찰떡궁합의 팀워크는 물론 형님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뽐냈다.

특히 설현은 돌직구 질문을 해 김영철을 당황하게 했다. 설현은 평소 '호기심 대장'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궁금증이 많다고. ‘아는 형님’ 멤버들은 시청자의 입장에서 궁금했던 것이 있는지 물었고, 이에 설현은 "시청률이 5%를 넘으면 진짜 영철이 하차하느냐"고 물어 김영철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김영철은 하차 공약을 제일 처음 꺼냈던 김희철을 원망했다. 두 사람은 서로 잘잘못을 따지면서 투닥거렸고 나머지 멤버들은 정말 하차 공약을 지킬 것인지에 대해 토론하며, 흡사 청문회를 방불케 하는 추궁을 했다는 후문이다.

서장훈은 "AOA가 출연한 이번 방송이 김영철에게 위기가 아니냐"고 말해 김영철을 한 번 더 불안에 떨게 했다. AOA가 출연한 JTBC '아는 형님'은 오는 7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설현, 김영철에 돌직구 "5% 넘으면 하차하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